부산좌석버스 구도색 1993년~1995년형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차량이 투입된 노선은 공항버스(2008년에 부도로 폐업) 157-1번,307번,310번 국일여객(1995년에 삼진여객에 합병) 111-1번 국제여객 111-1번,111-2번(잉여차량은 학성여객 157-1번 투입) 동원여객 98번(현 1000번) 부산여객 140번,302-1번,302번(현 1003번) 부일여객 240번(현 1001번) 삼진여객 15번,111-2번 용화여객 41번 일신여객 52번,52-1번 태진여객 69-1번,306번 학성여객 157-1번(국제여객 111-1번,111-2번 잉여차량 투입) 해동여객 100번,100-1번,141-1번,142번 등에 투입되었죠.
부산좌석버스 구도색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차량은 2000년대 초반에 되서야 슬슬 퇴역되기 시작하는 샘이죠.
부산좌석버스 노선 중에서 공항버스(2008년에 부도로 폐업) 157-1번,307번,310번에 운행되었던 부산좌석버스 구도색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차량은 2004년 중반에 되서야 퇴역되거나 전멸되어 공항버스(2008년에 부도로 폐업)에서 쇠창틀 차량을 더이상 볼 수 없죠.
태진여객 306번에서 운행되었던 1995년 초기형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차량은 2004년 중반에 끝을 맺으면서 더이상 볼 수 없죠.
부산좌석버스 노선 중에서 늦게까지 운행된 노선은 동원여객 98번(현 1000번)이었으며 동원여객 98번(현 1000번)에 최후로 운행되었던 1995년 초기형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차량은 2004년 후반에 되서야 끝을 맺으면서 부산좌석버스 구도색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차량은 더이상 볼 수 없죠. 부산좌석버스에서 운행되었던 쇠창틀 좌석버스는 더이상 볼 수 없죠.
'버스모형·전개도·사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성여객 157-1번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국제여객 111-2번 좌석 잉여차량 출신) (0) | 2019.07.02 |
---|---|
국제여객 111-2번 좌석 전중문 패널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0) | 2019.07.02 |
부산좌석버스 구도색 1993년~1995년형 전중문 스틸바디 쇠창틀 하이파워 BS106 (0) | 2019.07.02 |
부산시내버스 중도색 2000년형 로얄시티 BS106 (0) | 2019.07.02 |
부산시내버스 구도색 1998년~1999년형 로얄시티 BS106 (0) | 2019.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