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9월 13일에 마이티2 와이드 캡의 페이스 리프트를 거쳐 출시된 E-마이티는 새로운 환경 규제와 유럽 안전 법규를 만족시켰다. 그해 초반에 생산 종료된 파생 차종인 기아 파맥스 전면부의 베이스로 생산했다. 2008년에는 F150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데칼이 변경되었으며, 2011년에는 F160 엔진으로 변경되었으며 데칼이 다시 변경되었다.
2012년 7월 1일에 뉴 마이티로 개명되었으며, 2014년부터는 백미러가 수출형 마이티와 동일한 제품으로 변경되었다.
.
'자동차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형베르나 운전교습용차량, 포터2 운전교습용차량 (0) | 2019.10.12 |
---|---|
현대 뉴카운티 유로6 (0) | 2019.10.06 |
현대자동차 RB520L 카탈로그 (0) | 2019.09.19 |
현대 그랜져HG (0) | 2019.09.14 |
기아 프레지오 그랜드 6인승밴 (0) | 2019.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