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신여객 51-1번 좌석에 있던 전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서브에어컨장착 차량들은 1999년에 전부 전중문 패널바디 에어로시티540(2/3개폐창) 신차로 모조리 대차되어 퇴역되거나 전멸되었죠.
'버스모형·전개도·사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신여객 51-1번 좌석 1994년 후기형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0) | 2019.06.30 |
---|---|
화신여객 51-1번 1993년형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0) | 2019.06.30 |
故 화진여객(2004년에 태영버스에 합병) 128번(현 1004번) 좌석 전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서브에어컨장착 (세진여객 78번 출신) (0) | 2019.06.30 |
동성여객(현 삼성여객) 188번 좌석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0) | 2019.06.30 |
동성여객(현 삼성여객) 189번 좌석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0) | 2019.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