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번 좌석은 2001년 후반에 일반버스로 전환되면서 51-1번 좌석에 있던 1994년 후기형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2대가 중도색으로 재도색되어 부산여객 239번으로 투입되어 1856 1857로 전환되었죠.
'버스모형·전개도·사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신여객 51-1번 좌석 1999년형 전중문 패널바디 에어로시티540 (0) | 2019.06.30 |
---|---|
부산여객 239번 좌석 1994년 후기형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화신여객 51-1번 출신) (0) | 2019.06.30 |
화신여객 51-1번 1993년형 전중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0) | 2019.06.30 |
화신여객 51-1번 좌석 전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서브에어컨장착 (0) | 2019.06.30 |
故 화진여객(2004년에 태영버스에 합병) 128번(현 1004번) 좌석 전문 스틸바디 에어로시티540 서브에어컨장착 (세진여객 78번 출신) (0) | 2019.06.30 |